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링크프라이스 수익 드디어 신청하다!!

블로그

by 유진이의 소통의 공간 2011. 1. 21. 17:31

본문

안녕하세요~ 저에게 들어오는 블로그 첫 수익 링크프라이스에서 달성하였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얻는 첫 수익이라 기분이 매우 새롭네요 ㅎㅎ^^

밑에는 제 수익입니다ㅎㅎ  파워블로거 분들에 비해서는 아무것도 아니죠 . 하지만 제게는 의미있는 금액입니다ㅎ
제가 그렇게 글솜씨가 좋은것도 아닌데 많은 분들이 구매해주시고 가입해주시는거 보시면 정말 신기하기도하고 감사하기도 합니다 ^^

처음 링크프라이스를 시작하면서 글을썼던 기억이 생각나네요^^
과연 나에게도 수익이 찾아올까?

이런 생각을 하며 썼던 기억이 나네요^^
처음수익 400원으로 시작해서 꾸준히 모으니까 저런 금액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아참 링크프라이스를 모르시는 분들께 설명해드릴께요 .

링크프라이스란 제휴마케팅을 이용하는 사이트인데요. 

우선은 링크프라이스에 있는설명을 그대로 가져왔구요 ㅎㅎ 실제로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더 쉽게이해가실꺼에요^^

링크걸어두겠습니다. 우리모두 블로그 고수익을 꿈꾸며!~

링크프라이스 바로가기(클릭)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