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넷문자! 인터넷문자 1위사이트 [뿌리오]

추천 사이트

by 유진이의 소통의 공간 2011. 1. 14. 09:11

본문

요즘 핸드폰뿐만아니라 인터넷으로도 문자를 손쉽게 보낼수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저 또한 집에있을때는 인터넷으로 보내는게 익숙해졌구요. 가격또한 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왜 인터넷문자가 좋을까요?? ㅎㅎ 한번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뿌리오라는 사이트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터넷 문자뿌리오 바로가기

위에 링크따라 가시면 아래와 같은 뿌리오사이트가 나옵니다^^






첫 화면입니다.

문자뿐만 아니라
MMS, 팩스, 대량문자, 이벤트등이 존재하네요^^


인터넷문자뿐만 아니라 팩스까지 가능하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요 ㅎㅎ


저렴한 가격으로 문자와 팩스를 보내실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또한 이런 컨셉문자로도 보낼수있습니다ㅎㅎ 애인이나 가족, 친구에게 보내면 감동일듯!! ㅋㅋ

이제 뿌리오 하나면 다량의 메시지를 다양한 전송서비스를 통해 아주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저렴한가격,등급별 다양한 회원혜택,서비스 안정성,재미있는 부가컨텐츠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