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권도 맘충 립싱크로 따라해보기 .... 하다가 결국 내가 빡쳐서 스스로...ㅋㅋㅋㅋ[규튜브]

막무가내 규튜브

by 유진이의 소통의 공간 2018. 7. 8. 00:31

본문



요즘 논란인 '태권도 맘충' 을 립싱크로 따라해보았습니다. 하는 내내 화가나서 결국엔 마지막에 제 자신의 뺨을 때려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히 이 사회에서는 매우 좋은 대한민국 아이엄마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몇몇의 소수의 엄마들로 인해 그렇지 않은 엄마들에게 까지 피해가 가고 있습니다... 이런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아이엄마 화이팅!!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