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통영의 길을 걷다...

일상의 여행

by 유진이의 소통의 공간 2010. 1. 30. 14:34

본문

가족끼리 오랫동안 계획해온 통영여행기를 소개해보겠습니다 .


처음으로  미륵산케이블카에 도착했어요^^
설레이고도 무서웠네요 ㅎㅎ



정말이지 케이블카에서 내려다본 경치는 최고였어요 ㅎㅎ^^




도착하고 나서 미륵산 정상까지 걸어올라갔어요
소요시간은 10분정도..






---------------------------------------------------------
다 타고나서는 동피랑마을로 갔어요^^
벽화그림이 예술이었죠.
가족끼리 와도 좋은곳 추천~






----------------------------------------------------------






동피랑마을 밑으로는 중앙활어시장이 있었는데 회가 너무싱싱했어요^^
사고나서 가족끼리 회먹었지요 ㅎㅎ^^

---------------------------------------------------------------------------


여기는 충무마리나리조트~
숙소에요^^ 회도먹고 취침도 했네요 ㅎ
--------------------------------------------------------2일차


자고 일어나자 마자 바로 저구항으로 출발했어요 ㅎㅎ
바로 표끊고 소매몰도 가는 배를 탔어요.
멀미대박~


멀미식힐겸 밖으로 나왔는데 정말 멋지더군요 ㅎ^^



드디어 소매몰도 도착~
멀미심했지만 풍경은 죽여줬어요 ㅎ



소매몰도에서 등대섬가는길~
등대섬을 가려면 물이빠져야 갈수있어요~



이번 여행 날씨운이 안좋아서 그런지 바닷바람이 많이불었네요 ㅎ
가족끼리 여행가신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