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s어플, 아이폰어플,스마트폰유저 필수! [앱스토리]

추천 사이트

by 유진이의 소통의 공간 2011. 2. 1. 21:47

본문



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흔히들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많이보게됩니다. 아이폰어플, 안드로이드폰어플, 갤럭시s 어플, 옴니아2등 수많은 어플을 필요로 하는 스마트폰. 저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사용자에게도 또한 스마트폰사용자가아니라도 필요한 필수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라는 사이트이며, 수많은 어플정보, 다운로드 , 가격비교등을 함께할수있으며 자기와 같은 기종의 스마트폰 사용자들과 묻고 대답할수있습니다. ㅎㅎ

앱스토리 가입하러가기

앱스토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밑에는 이벤트정보까지있어요^^~ 필수에요~

앱스토리 처음 화면입니다^^  첫화면에 어플정보들이 보이구요, 최저가공동구매도 보이네요 ㅎㅎ 
왼쪽에는 신제품정보도 보입니다



애플메뉴를 클릭하였을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ㅎㅎ 아이폰어플 소개가 되고있구요.
아이폰어플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아이폰 Q&A, 아이폰 사용팁, 아이폰 자료실 까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를 클릭하였을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ㅎㅎ^^
갤럭시s 어플, 갤럭시a , 갤럭시탭등의 어플과 Q&A , 자료실,  사용팁등 있습니다.

그밖에도  스마트폰 커뮤니티, 뉴스, 공동구매, 이벤트등도 함께있습니다.


지금 앱스토리에서 하는 이벤트 정보 하나알려드릴께요^^~
 가입하신분중에 가입인사를 써주신분들께는 지금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나눠준다고 하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