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진인화 사이트 추천] 미오디오!!

추천 사이트

by 유진이의 소통의 공간 2011. 1. 26. 15:32

본문

요즘 디지털카메라가 보편화가 되어 필름카메라는 드물어 졌습니다.
디카를 쓰면서 항상 사진찍고 컴퓨터에 옮기는일이 잦아졌는데요.
이런한경우 인화하기 쉽지않고 예전처럼 앨범에 차곡차곡 사진을 정리하는 재미도 없어졌습니다. 
 
사진인화 사이트 추천 [미오디오]

 요즘 손쉽게 집에서 파일을 보내면 우편형식으로 인화된 사진을 보내오는 사진인화사이트가 많아졌습니다.
제가 이번에 추천드리는 사진인화사이트는 미오디오라는 곳인데요.ㅎㅎ 다른곳보다 가격도 싸고 품질도 좋다는 평이 많기도 한곳입니다.
이런식으로 집에서 손쉽게 사진인화가 가능하구요..ㅎㅎ 일반인화 말고도 대형인화, 증명사진 인화가 손쉽게가능하답니다.ㅎㅎ

이런식으로 손쉽게 인화한 사진을 빠른배송으로 집에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또한 인화기능뿐만 아니라 포토북, 액자패키지, 포토인테리어등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지금 이벤트까지 하네요 ㅎㅎ
많은정보 담아가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