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뷰티유튜버로 전향하다...? 남자 화장 전후 [1분 메이크업 하는법] ㅋㅋㅋㅋ

막무가내 규튜브

by 유진이의 소통의 공간 2018. 7. 12. 12:0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뷰티유튜버 인척 하고, 화장하기를 해봤어요!! ㅎ 남자 화장 저보고 따라하시면 되요! 남자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 1분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도와드릴께용~~~~ㅋㅋㅋ 은 장난~.... 화장하는 척만 했어요.. 사실 가지고있는건 로션뿐이에욬ㅋㅋㅋㅋㅋ.... 재미로만 봐주시고 ㅎㅎ
채널들어오셔서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ㅎ


관련글 더보기